로고

달렌트
달렌트
로그인 회원가입

아파트핀 웹사이트 이용 안내 입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We've gathered some frequently asked questions for you.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아파트 로케이터 서비스가 뭔가요?

    아파트 로케이터 서비스는 아파트나 임대 주택을 찾는 분들에게 무료로 도움을 주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특히 달라스와 같은 대도시에서 인기 있으며, 고객의 요구와 예산에 맞는 이상적인 주거지를 찾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파트 로케이터 서비스의 주요 기능과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형 검색:

    • 고객의 요구 사항(예:룸의 수, 로케이션, 렌트비 예산 등)을 기반으로 적절한 아파트 목록을 제공합니다.
    • 특정한 편의 시설(예: 체육관, 수영장, 주차 공간 등)을 갖춘 아파트를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장 지식:

    • 아파트 로케이터는 지역 부동산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축 아파트 단지, 특별 프로모션, 렌트비 동향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간 절약:

    • 고객이 직접 여러 아파트를 찾아보고 문의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고객 대신 아파트 투어를 예약하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등의 업무를 처리합니다.
     

    협상 지원:

    • 임대 조건 및 계약 협상에서 고객을 대리하여 보다 유리한 조건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보증금, 임대료, 기타 조건에 대해 조사 및 확인을 합니다.
     

    이전 지원:

    • 새로운 주거지로의 이전 과정에서 필요한 사항을 조율하고, 입주 전후의 쳇업을 도와줍니다.
    • 이전 관련 서비스(예: 이사, 청소, 유틸리티 연결 등)를 추천하거나 연결해줍니다.
     

    무료 서비스:

    • 많은 아파트 로케이터 서비스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대신, 아파트 단지나 임대 관리 회사로부터 수수료를 받습니다.

    스트레스 감소:

    • 아파트 검색, 방문, 계약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빠른 결과:

    •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아파트를 신속하고 구체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짧은 시간 안에 이상적인 주거지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로케이터 서비스는 바쁜 일정을 가진 사람들이나 지역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특히 유용하며, 효율적이고 스트레스 없는 주거지 검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타주 이주, 다른 지역 이사, 해외이주, 주재원, 리로케이션 스페셜 리스트들이 여러분의 이주를 도와드립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문자, 전화, 이메일, 카톡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전화:972-292-8282
    이메일: aptpincom@gmail.com

  2. Q

    로케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아파트 렌트비가 비싸지진 않나요? 

    DFW지역의 아파트들은 거의 100% 온라인으로 렌트비가 공개가 되기 때문에 로케이터가 중개를 한다고 렌트비를 올려받거나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보다는 각종 프로모션들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있기 때문에 오히려 직원들도 놓치기 쉬운 프로모션들을 꼼꼼하게 챙겨드리고 오히려 렌트비에 따라 캐시백을 돌려드리기 때문에 로케이터 서비스는 반드시 이용해야 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Q

    에스코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일부 아파트들은 소개비 지불 조건으로 에스코트를 요구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를 보러가셨다 로케이터의 소개를 받았다는 (Guest Card 작성)이야기를 깜빡하여 도움을 못 받으시거나 캐시백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드시 아파트 방문 전 저희를 통해 예약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면 저희와 함께 아파트를 방문하는 에스코트 서비스를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부 아파트는 에스코트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4. Q

    캐시백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캐쉬백을 드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 안내사항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아파트 방문 전 반드시 저희를 통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 아파트 방문하실 때 반드시 저희가 보내드리는 Guest Card를 제출하시거나 아파트 직원에게 확인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3. 온라인 신청서 작성하시기 전 반드시 저희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아파트와 테넌트가 모두 사인을 마치시고 계약서를 받으시면 아파트핀 웹사이트 신청서 메뉴 > 리베이트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5. 캐쉬백은 입주 완료 후 60-120일 사이에 보내드립니다.

  5. Q

    아파트 계약을 위해 어떤 서류를 준비해야 할까요?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경우

    1. 미국 운전면허증

    2. 소득 증명 서류 ([Pay Stub, Job Offer Letter, 렌트비 기준 3배의 소득을 증명하셔야 합니다.)

    3. 소득을 증명이 불가능한 경우 Guarantor (보증인)이나 추가 Security Deposit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4, 18세 이상 성인은 모두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하며 Background Check 및 아파트 매니저의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5. 신청 및 심사 방식은 아파트마다 다르기 때문에 저희의 안내를 잘 따라 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하게 계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 또는 기타 미국 외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 케이스별로 준비하셔야 하는 서류가 다릅니다.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 Q

    3개월 단기 렌트가 필요한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로케이터 서비스는 1년 이상 계약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7. Q

    아파트 말고 하우스 렌트도 도와주시나요? 

    넵! 하우스 리스 계약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